오늘 독산동에 갈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습니다. 시설은 1층에 로비 겸 옷대여실, 신발장이 있네요. 요금은 주간 5천원 야간 7천원 (옷요금1000원별도)
2층은 남자사우나로 내부시설은 청옥탕, 황옥탕. 황금탕. 지압탕. 안마탕,냉탕, 샤워기들… 한증막 두어개(이름은 잘모름^^;) 이중에 안마탕이 젤 조아요. 바위도 녹인다는 물의 파워!!! 직접느껴보시길…
3층은 찜질방 및 부대시설들이 있는데 쑥찜질방, 황토찜질방, 보석찜질방, 한증막, 눈내리는방 등이 있어요. 그리고 식당, 매점, 스낵코너, 안마시설, 헬스장, 영화관도 있네요.
다 그럭저럭 괜찮고요. 동네아줌마들이 어찌나 정겹게 대화를 하는지 시끄러 죽는줄 알았어요. 스낵코너에 떡볶이(2000원) 매콤달콤한게 먹을 만하고 무엇보다도 헬스장이 강추입니다. 런닝머신 10대, 뱃살머신 2대, 사이클 3대, 그 외 기구들… 런닝머신 이렇게 많은 사우나 첨입니다.
4층은 금남의 구역인 여탕이라 구경 못함.ㅎㅎ
5층은 수영장이라고 써있는데 관심이 없어서 안가 봄.
사우나시설은 그럭저럭 괜찮고요. 찜질방도 그럭저럭 괜찮고, 기타 부대시설도 만족스러운데 단점을 꼽자면 독산동이라는 동네에 찜질방 시설이 없어서 그런지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은게 흠. 아마도 주말엔 미어터질듯해요. 평일 한가한 시간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처 : 사조사(http://cafe.daum.net/sawoonawin) 작성자 : Andrea Shim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