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원적외선협회는 오는 11월 25~28일까지 4일간 서울무역전시장에서 ‘2004 국제 기능성·건강산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일본, 미국, 중국 등 여러 외국 기업들이 참가하며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는 ‘실버전시회’도 함께 진행돼 보다 확장된 전시회를 개최, 세계 최고수준의 국제전시회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능성 및 건강 상품과 업체에 다양한 정보와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비교·검토의 기회 제공하고, 경제적·시간적 시너지 효과 및 업체 제품의 직·간접적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협회측은 “국제 박람회를 통해 세계적인 기능성 건강 관련 산업의 발전이 어떤 방향으로 진행되는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며 “우리나라의 우수한 상품성을 세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어 상대적으로 수출판로가 적었던 중소기업들의 수출판로의 개척과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무역전시장 전체 3개관 400여부스로 확대·전시하며, 전시품목도 기능성 제품류, 건강기능식품류, 헬스&뷰티류, 생활건강제품류, 메디칼(의료기)류, 비즈니스 기타 등 보다 더 다양한 기능성·건강 관련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장 내 건강상담실과 종합정보관을 확대·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종합정보관에서는 행사기간동안 원적외선 및 음이온 분야의 일본 강사 2명과 한국 강사 1명을 초빙하여 최신의 원적외선과 음이온 관련 기술정보와 연구내용을 강연할 예정이다. 건강상담실에서는 무료진단과 함께 건강지식을 비롯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
협회측은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많은 기능성 건강 관련업체가 참석할 예정이며, 협회 회원사 참가시 전시부스비용 30%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 일정 : 2004년 11월 25일~11월 28일 (4일간)
◆ 장소 : 서울무역전시장
◆ 전시 규모 : 3개관 400개 부스
◆ 1부스 면적 : 3m×3m
◆ 신청 방법 : (사)한국원적외선협회 02-2203-6037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