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한·일원적외선심포지엄’이 2004년 5월 14일 일본 오사카의 오사카후생연금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심포지엄은 사단법인 한국원적외선협회와 일본원적외선응용연구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건설산업품질연구원, (주)월간세라믹스, 일본경제산업성, 大阪府 등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새로운 기술과 신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양국의 인적교류를 통한 원적외선 분야의 연구개발 촉진 및 시장확대, 원적외선의 과학적 이해와 검증 등 첨단기술산업으로 육성하고자 하는 취지로 매년 양국을 오가며 개최되어지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일본 오사카에서 한국측 강사 2명과 일본측 강사 3명이 최신의 원적외선 관련 기술정보와 연구 내용을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심포지엄과 함께 원적외선 원료 및 응용제품 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되며 전시품목은 원적외선 방사원료(합성세라믹, 천연광물), 섬유응용제품, 건축자재, 온열치료기, 기능성 생활용품, 바이오세라믹(액상포함), 히터류, 정·활수기, 기타 건강·미용기구, 氣 측정기기 등이다. 전체 30개 부스 중 한국 측에 15개소가 할애되었으며 출품료는 20만원이라고 한다.
(사)원적외선협회에서는 ‘제10회 한·일원적외선심포지엄’에 참가할 기업과 전시업체를 선착순 접수 중에 있으며 참가인원은 50명으로 경비는 왕복항공요금, 일류호텔 3박 숙식비, 공항이용료, 여행자보험, 관광 및 세미나 참석비 등 일체경비를 포함하여 100만원(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 02-2203-6037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