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코닝, 견고한 커버 소재 ‘고릴라 글라스 세라믹’ 출시
  • 이광호
  • 등록 2025-03-28 12:27:06
  • 수정 2025-03-28 12:27:49
기사수정

코닝, 견고한 커버 소재 ‘고릴라 글라스 세라믹’ 출시


코닝 고릴라 글래스 세라믹 이미지. (자료제공: 코닝)


코닝은 투명하고 강화 가능한 혁신적인 글래스 세라믹 소재로,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구현할 Corning® Gorilla® Glass Ceramic을 출시한다고 3월 26일 발표했다.


Gorilla Glass Ceramic은 알루미노실리케이트 유리에 비해 거친 표면으로 떨어졌을 때의 낙하 내구성이 개선됐다. 코닝은 이 새로운 소재로 고객사들을 위한 내구성이 뛰어난 커버 유리 제품군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데이비드 벨라스케즈(David Velasquez) Corning® Gorilla® Glass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Gorilla Glass는 강도와 복원력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코닝의 새로운 글래스 세라믹 소재는 이 전통을 이어간다. Gorilla Glass Ceramic은 강화된 내구성을 위해 고안되었으며, 이는 디스플레이 커버와 외장재를 위한 고품질의 내구성 좋은 소재를 혁신하고 개발하고자 하는 코닝의 의지를 뒷받침한다”고 밝혔다. 


코닝은 내부 실험에서 Gorilla Glass Ceramic은 1미터 높이에서 아스팔트를 모사한 표면으로 10회를 반복해서 떨어뜨려도 손상되지 않았다. 반면 대체 알루미노실리케이트 유리는 일반적으로 처음 떨어졌을 때 파손됐다고 전했다.


Gorilla Glass Ceramic은 코닝의 Gorilla Glass 제품군의 최신작으로 향 후 수개월 내에 모토로라(Motorola) 기기를 통해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코닝은 170년 이상 유리와 글래스 세라믹 소재 부문에서 혁신을 주도해 온 세계적인 기업이다. 코닝은 소비자 가전에 적용 가능한 무색 투명의 강화 가능한 글래스 세라믹 소재를 세계 최초로 발명했다. 코닝은 모바일 기기의 내구성을 증진시키고 전 세계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부응하는 새로운 유리 및 글래스 세라믹 소재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Ceramic Korea (세라믹뉴스)=이광호 ]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로형 미코
03미코하이테크 large
세로형 한달코
02이삭이앤씨 large
오리엔트
미노
삼원종합기계
진산아이티
케이텍
해륭
대호CC_240905
EMK 배너
01지난호보기
월간도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